본문으로 바로가기






Automachef (오토마셰프) - 한글 패치

category 게임 한글 패치 2021. 8. 29. 22:04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약속드린 바와 같이 Automachef(오토마셰프)의 한글 패치를 공개합니다.

한 주간 정말 힘들 나날을 보냈네요.

예상하기로 이번 주 수요일 정도면 끝나지 않을까 했는데 의외로 시간이 더 걸렸습니다.

 

제 나름의 계획에는 모든 레벨을 다 클리어하지는 않더라도 한글 패치의 검수를 원활히 할 수 있게 플레이해보는 거였는데... 한 판 한 판이 정말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못 했습니다. ㅠㅠ

대략 대여섯 개 정도는 못한 것 같은데...

암튼 검수한다고 했는데 미처 다 못한 부분이 있으니 잘 못된 곳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게임 화면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7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i5-2300 or AMD A8-5600K
   메모리: 4 GB RAM
   그래픽: GeForce GTX 550 Ti or Radeon HD 7770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4 GB 사용 가능 공간
   사운드카드: DirectX Compatible Sound Card


   권장: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10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i5-4460 or Ryzen 3 2200G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GeForce GTX 950 or Radeon R9 290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6 GB 사용 가능 공간
   사운드카드: DirectX Compatible Sound Card

 

 

 

 

■ 마치며...

 

위 스샷에도 나오지만 게임에서 로봇이 반말로 말을 합니다.

반말한다고 기분 나빠하지 마세요. ㅎㅎ

처음에는 존댓말로 번역을 했으나 내용을 보니 얘가 세계 정복을 하려는 녀석이더라고요.

근데 존댓말로 하니 애가 너무 착해 보여서 기존에 번역했던 것도 다 반말로 바꾸고... 우여곡절이 많았네요.

암튼 번역을 반말로 했으니 이점을 이해하시고 플레이하세요.

 

올해에만 벌써 한글 패치를 세 개째 제작했네요.

하면서도 뭔 짓거리인가 싶은 생각이 많이 들지만... 또... 어떻게 하게 되네요.

이제 '비포 위 리브'도 해야 하는데... 좀만 쉬고 다시 작업을 해야겠네요.

올해도 이제 4개월 조금 안 남았는데 아마도 이 비포 위 리브가 올해의 마지막 한패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게임을 하시면서 심각한 오역이나 수정했으면 하는 것이 있다면 주저 마시고 댓글 주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혼자 하다 보니 놓치는 게 종종 있습니다.

 

암튼... 안 힘든적 없이 이번에도 힘들게 작업했으니 응원의 댓글이라도 많이 주세요~

 

Automachef 한글 패치 다운로드:

에픽 게임즈용 (자동 패치): 

Automachef_Kor_EPIC.7z
0.71MB

스팀용 (자동 패치) : 

Automachef_Kor_Steam.7z
0.71MB
 
불신자용: 
※ 압축을 풀면 나오는 실행 파일을 게임이 설치된 "Automachef" 폴더에 복사한 후 실행하면 한글 패치가 완료됩니다.

※ 에픽용은 한글 패치 후에 바로 게임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한글로 나옵니다.

※ 스팀용은 언어를 "Espanol"로 선택하세요.

※ 불신자용은 단순 압축만 한 것으로서 바이러스가 없다고 해도 안 믿는 분들을 위한 파일입니다. 받으셔서 "Automachef" 폴더에 압축을 푸신 후 "Ac_Kor_Patch.bat"를 실행하시면 됩니다. (후...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지... 제작에 회의감이 드네요.)

※ 일부 바이러스 백신에서 바이러스가 있다고 나올 수 있습니다만 이는 압축 파일을 실행 압축 파일로 만들었을 때 나타나는 흔한 오진이므로 바이러스는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불안하시면 사용하지 마시거나 직접 압축을 풀어서 압축된 파일들을 확인해 보셔도 좋습니다. 뭘해도 믿지를 못하면 어찌하오리까...

※ 불펌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