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GTA 5 트레이너 2종 (자동 설치 및 삭제)

category └└ GTA 2021. 12. 21. 12:31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GTA 5의 트레이너를 가지고 왔습니다.

요새 계속해서 GTA 5 관련 게시물만 올리네요. ^^

 

암튼 오늘은 GTA 5 트레이너, 그것도 두 가지를 가지고 자료와 함께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이 두 가지 트레이너를 사용하려면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두 종류의 파일을 받아서 합치고 트레이너 사용 시 파일을 Grand Theft Auto V 폴더에 복사를 한 후 스토리 모드에서 즐기다가 온라인을 하려면 파일을 찾아서 삭제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제가 간편히 사용 할 수 있게 만들어봤습니다.

 

스샷을 보면서 나머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제가 속속들이 사용을 해본 게 아니다 보니 이게 좋다 저게 좋다고 말씀은 못 드리겠습니다만 직접 두 가지를 사용해 보시고 좋은 걸로 사용하세요.

 

 

 

창 제목을 보시면 아실 듯 합니다만 각 트레이너를 처음 실행했을 때 뜨는 창의 모습입니다.

왼쪽의 이미지는 스팀용과 에픽용으로 인식되었을 때의 화면이고요.

오른쪽이 락스타 런처용으로 인식되었을 때의 화면입니다.

 

 

 

 

 

 

 

※ 사용법 및 작동법

 

1. 압축을 푼 후 트레이너 파일을 Grand Theft Auto V 폴더에 넣습니다.

2. 트레이너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누르며 바탕화면에 끌어다가 "여기에 바로 가기 만들기"를 눌러 바로 가기를 만듭니다. (선택사항)

3. 트레이너를 실행합니다. 

   (실행 시 압축이 풀리며 트레이너 파일이 Grand Theft Auto V 폴더에 설치되며 위의 까만 설명 창이 뜹니다)

   (이 후 스팀용에픽용게임을 직접 실행을 해주셔야 합니다만 락스타 런처용자동으로 게임이 실행됩니다)

4. 게임 종료 후 스팀이나 에픽용은 위 설명창에서 아무 키나 누르시면 트레이너 파일이 삭제되고 창이 닫힙니다.

   락스타 런처용은 게임 종료 후 런처까지 닫고 설명창에서 아무 키나 누르시면 파일이 삭제되고 창이 닫힙니다.

 

 

 

 

※ 사용한 파일

 

* Script Hook V + Native Trainer 1.0.3095.0 (스크립트 후크 V 만 추출)

* Simple Trainer for GTA V 15.8 (심플 트레이너)

* Enhanced Native Trainer Update 53.1 (인핸스드 네이티브 트레이너)

* 파일 출처 사이트: https://www.gta5-mods.com/

 

 

 

 

※ 마치며...

 

트레이너 파일이다보니 설명할 게 별로 없네요. ^^

아마 예전부터 한두 번은 사용해 보셨을 것이기 때문에 따로 내용 설명을 자세히 하지는 않았습니다.

위 설명 창에서도 설명을 했듯이 영구 정지는 안 당하더라도 온라인에 접속하지 않게 각별한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락스타 런처용으로만 주로 테스트를 해봤고 스팀용으로는 사촌 동생에게 부탁해 한 번 해봤습니다만 에픽용은 지난번 무료로 풀린 걸 가지고는 있지만 또 락스타에 계정을 만들어야 해서 직접 테스트는 못 해봤습니다.

관련하여 위 사용자 분이 계시다면 사용 후에 이상한 점을 발견하여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잘 되면 잘 된다는 댓글도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기존에 사용하고 계셨던 분들도 이걸 사용해 보신 후의 평가도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좌측 하단에 댓글 및 🧡(공감)을 눌러 주세요.

GTA 5 트레이너 다운로드 : (최근 수정일: 2023. 12. 16)

GTA V 심플 트레이너 (버전 15.8 업데이트: 2024. 02. 05): 

GTA5 심플 트레이너 v15.8.zip
5.01MB

 

GTA V 인핸스드 네이티브 트레이너 (버전 53.1 업데이트: 2024. 01. 16):

GTA5 인핸스드 네이티브 트레이너 53.1.zip
7.98MB

 

※ 다운로드 후 압축을 풀어 나온 실행 파일을 Grand Theft Auto V 폴더에 넣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실행 파일은 압축프로그램으로 만든 실행 파일이라서 일부 백신에서는 바이러스로 잡힐 수 있는데 이는 오진으로서 바이러스는 없으니 안심하세요.

최초 게시일: 2021-01-02 15:50


트레이너 실행 후 위와 같은 창이 뜬다면 GTA V의 업데이트로 SCRIPT HOOK가 작동이 안 되는 겁니다.
이럴 때는 댓글 달아 주시면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