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위쳐 3 모드 (차세대 업데이트) - 인벤토리 무게 제한, 빠른 이동, 치트 활성화

category └ 게임 관련 부가 자료 2022. 12. 14. 16:33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쳐 3의 차세대 업데이트가 있었던 날입니다.

그래서 3년 전에 올린 자료 중에 위쳐 3의 모드가 있었는데요.

위쳐 3의 차세대 업데이트 파일을 보니 이전 자료와는 파일 체계가 달라졌더라고요.

다행히 기존 모드가 잘 적용이 되어서 모드를 차세대 업데이트에 맞게 수정하여 올려봅니다.

 

단, 이전에는 위쳐 게임의 화면이 어두워서 감마를 조정해야 했지만 지금은 일부러 수정하지 않고도 밝게 조정이 가능하여 감마 조절하는 모드는 뺐으며 칼에 기름을 발라주는 모드는 되는지 안 되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일단은 기름 발라주는 모드는 뺐으니 참고하세요.

 

 

 

 

 

 

 

 

 

처음 실행 시의 메뉴입니다.

 

 

 

 

인벤토리의 무게 제한을 사실상 없애주는 모드입니다.

 

 

 

 

어디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치트를 사용하고 싶은 분은 사용하세요.

 

 

 

치트를 사용할 때 필요한 설명과 코드를 볼 수 있으며 해당 치트를 "복사" 버튼을 눌러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일단 테스트는 짧게나마 모두 해보았습니다.

테스트는 스팀 버전에서만 해보았으나 이전에 GOG 버전 및 에픽 버전에서도 작동이 됐으니 잘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이 모드 및 치트를 사용함에 있어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은 모두 사용자 책임임을 명심하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이후 상황을 봐서 추가할 수 있는 부분은 차후에 추가하여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모드를 가져왔던 사이트가 지금은 사라져서 굳이 출처는 밝히지 않겠습니다.

그럼 잘 사용하세요.

 

The Witcher 3: Wild Hunt (차세대 업데이트) Mod 다운로드:
※ 다운로드한 압축파일을 풀어서 나온 실행 파일을 아무 곳에서나 실행하세요.

※ 불펌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