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도전 과제 총정리

category └ 게임 관련 부가 자료 2021. 2. 23. 23:12

안녕하세요.

 

순서가 뒤바뀐 듯 하지만 지난 번 아메리칸 트럭 도전 과제 총정리에 이어 유로 트럭도 해봅니다.

제가 유로 트럭은 약 260시간을 했는데 도전 과제를 초기화하고 처음부터 달리면서 도전 과제를 작성했습니다.

시간이 꽤 오래 걸렸지만 이전에 반도 못했던 도전 과제를 이제야 모두 완료하게 되었습니다.

유로 트럭을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최대한 쉽게 깰 수 있게 작성을 했지만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럼 천천히 보세요.

 

 

 

 

 

 

 

■ 본편 도전 과제

 

출세
화물에 손상없이 자동주차를 사용하지 않고 배송을 5회 연속으로 하셔야합니다
🔔 배송 거리는 상관없으니 주차 시 자동 주차만 하지 말고 주차 옵션에서 첫 번째나 두 번째를 선택하고 주차를 하면 됩니다.

 

경험이 모든것을 이긴다!
모든 트레일러의 종류를 완벽하게 배송하십시오 (기계류, ADR, 컨테이너, 냉장, 액체, 파손에 민감한 화물, 건설자재, 벌크)
🔔 배송할 때 위 도전 과제의 화물(순서는 상관 없음)을 참고해서 배송을 하면 됩니다. 

 

신뢰할수있는 업체
각각 다른 15개 회사의 화물을 배송을 끝내셔야합니다
🔔 배송할 때 배송하는 곳의 회사나 회사의 로고를 기억하거나 적어두어 각기 다른 15개의 회사의 화물을 배송하면됩니다.

 

뭐든지 가능합니다
최소 30개의 다른 화물을 성공적으로 운송해야합니다
🔔 배송할 때 배송하는 곳의 화물을 기억하거나 적어두어 각기 다른 30개의 화물을 배송하면됩니다.
     DLC에 포함된 화물도 적용됩니다.

 

시간내 도착!
최소 550km 이상의 긴급 화물을 남은시간 30분 이내로 운송을 끝내야 합니다
🔔 이 도전 과제는 아무 화물이나 운송을 하면 안 되며, 아래 첫 번째 이미지에 있는 '긴급 운송' 마크가 있는 화물을 운송해야합니다. 보통 550km 이상의 거리라면 도착지에 도착을 해도 시간이 많이 남게 됩니다. 대기실(?) 화면(Esc)으로 이동을 하면 왼쪽 상단에 두 번째 이미지와 같은 운송 정보를 볼 수 있는데 '남은 시간'이 9시간 30분 이상 남았다면 휴게소에서 휴식을 취해서 9시간을 빠르게 흘려 보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좀 애매하게 남았다면 가만히 있는 것보다 돌아다니는 게 시간이 빨리 가니 돌아다니도록 합시다. 그리고 두 번째 이미지처럼 남은 시간이 30분 미만이라면 도착지에 가서 운송을 끝마치면 도전 과제가 완료됩니다.

  이미지 보기

 

잘하는 일을 해라!
적어도 1000킬로미터 내외로 (벌금없이,손상없이,제시간에) 완벽하게 운송을 마쳐야합니다
🔔 이 도전 과제를 하려면 장거리 포인트가 4단계는 돼야하며 1,000km 이상의 장거리를 사고없이 제 시간에 도착하면 됩니다.

 

나의 기쁨
당신의 차량에 메탈릭 페인트를 이용하여 커스텀 색상을 디자인하고 적용해보세요
🔔 꼭 '커스텀 메탈릭 색상'을 선택해서 차량의 색을 바꿔줘야 도전 과제 완료.

 

자기야, 나왔어
빠른 여행을 사용하여 당신의 본사에 되돌아오기
🔔 대기실 화면의 우측 메뉴에서 "차고 관리자 클릭 → 본사 클릭 → 이동 클릭" 하면 도전 과제 완료.

 

국립 회사
당신의 국가의 모든도심에 차고를 가지고있어야합니다
🔔 한 국가에 차고가 적을 수록 유리하므로 나라가 작을 수록 좋습니다. 예) 룩셈부르크

 

부동산 재벌
모든 도시에 차고를 소유하세요
🔔 모든 나라의 모든 도시의 차고를 구매하면 됩니다. 구매 후 굳이 직원은 뽑을 필요는 없으며 빈 차고를 그대로 놔둬도 금전적 불이익은 없습니다.

 

성공속에서 수영
€450,000의 평균 이익을 달성해야합니다
🔔 플레이어의 이익을 포함해서 일일 수익이 €450,000가 넘어야 도전 과제가 완료됩니다. 차고와 직원이 많을 수록 빨리 달성할 수 있습니다.

 

성능 최적화
10개의 대형차고가 생산율 75% 이상을 달성해야합니다
🔔 10개의 대형 차고와 직원을 보유한 뒤... 시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휘발유 말고 경유!
주유소를 이용하세요
 

 

Zzzzz
휴게소를 사용하세요
🔔 침대 모양의 아이콘이 있는 휴게소에서 휴식을 취하면 도전 과제 완료.

 

항상 당신을 도와주는 친구들
자동 주차기능을 사용
 

 

칙칙폭폭!
철도를 이용하여 채널을 건너세요
🔔 칼레 → 도버 또는 도버 → 칼레로 기차를 이용해 건너면 도전 과제 완료.

 

정어리
보트를 활용하십시오
🔔 첫 페리(보트) 이용 시 도전 과제 완료.

 

헤드헌터
모든 채용기관을 확인하세요.
🔔 본인이 가진 DLC 포함해서 모든 고용 기관을 발견하면 됩니다.

 

성공적인 도킹
게임상의 모든 항구와 철도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서 배와 철도를 한 번만 이용하면 되며 왕복으로 오갈 필요는 없습니다.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DLC에 따라서 아래의 이미지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위치 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으며, 클릭 후 다운로드 받으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롱 하울러
2,000 km 이상의 장거리 화물을 운송해야합니다
🔔 장거리 스킬 6단계를 모두 찍어야하며 화물의 손상, 벌금없이 제 시간에 도착해야 유효합니다.

 

휴식을 취하세요
온라인으로 차량을 구입하세요
🔔 온라인으로 차량을 구입하려면 기본적으로 5대의 트럭을 보유하고 있어야하며 구입 시 트럭을 넣을 차고의 빈 자리가 있어야 합니다.

 

한정된 시험주행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트럭 브랜드를 적어도 999km 를 운행해야 합니다 오직 당신이 소유한 차량만 계산됩니다 (MAN, DAF, Mercedes-Benz, Renault, Iveco, Scania, Volvo)
🔔 본인이 소유한 각 브랜드 차량을 999km이상을 운행하면 도전 과제 완료.

 

경험이 모든것을 이긴다!
모든 트레일러의 종류를 완벽하게 배송하십시오 (기계류, ADR, 컨테이너, 냉장, 액체, 파손에 민감한 화물, 건설자재, 벌크)
🔔 플레이하다 보면 본인도 모르게 몇 개는 완료가 되어서 뭘 하고 안 했는지 모를 수 있는데 배송 거리는 상관 없으니 아래 이미지에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버튼을 눌러 나오는 해당 화물을 배송하면 됩니다.

  배송 목표 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이윤 사냥꾼
최소 2200km의 13만 유로 이상의 배송을 완료하세요
🔔 최대한 고부가가치 화물로 장거리를 가면 획득하기 쉬운 도전 과제. (물론 먼 거리를 가는 만큼 시간이 걸립니다)

 

미니맥서
여러개의 화물을 배송하면서 배송거리 10,000km가 되기전에 경험치 20,000XP를 모으십시오
🔔 이 도전 과제는 ADR, 파손 주의, 긴급 운송 조건이 붙은 화물로 250km이상에서 2,000km이하의 거리로 화물을 운송을 하면됩니다만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만약 Special Transport DLC가 있다면 특수 화물만을 운송하면 쉽게 도전 과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나는 GPS야
60% 이상의 지도를 탐험하세요
🔔 전체 도로의 60%를 달리면 도전 과제 완료.   DLC가 없을 수록 유리합니다.

 

전문가와 함께
최소 5개이상의 대형차고들이 동시에 생산율 100%를 달성하게 해야합니다
🔔 직원들이 레벨이 오르면 자연히 달성될 도전 과제입니다. 시간이 많이 필요하나 좀 더 빨리 달성하고 싶으면 차고와 차고 사이를 빠르게 이동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전문적 측면
최소 여성10명 , 남성10명의 직원이 당신의 회사에서 최대 레벨에 도달해야합니다
🔔 직원들이 레벨이 오르면 자연히 달성될 도전 과제입니다. 시간이 많이 필요하나 좀 더 빨리 달성하고 싶으면 차고와 차고 사이를 빠르게 이동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탐험가
지도를 100% 탐험해야 합니다
🔔 최고 난이도의 도전 과제가 아닐까 합니다. DLC가 많을 수록 달성하기가 점점 어려워지는 도전 과제이니 현재 자신이 DLC를 안 가지고 있다면 이 도전 과제를 먼저 목표로 하는 게 좋습니다. 

 

파킹 챌린지
후진 주차가 필요한 트레일러 주차 옵션을 선택하여 20회 후진 주차하십시오
🔔 주차 시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한 후 후진으로 20번 주차하기. (특수 물품이나 후진으로 주차하기 어려운 화물은 첫 번째 옵션이 비활성화 되어 카운트 되지 않습니다)

 

 

 

 

■ Scandinavia DLC 도전 과제

 

관광객
모든 스칸디나비아 도시를 탐험하십시오 (Scandinavia DLC 가 필요함)
🔔 27개의 도시에 방문하세요.

  위치 보기
  1. 히르트스할스 (덴마크)   15. 뉘네스함 (스웨덴)
  2. 프레데릭스 하운 (덴마크)   16. 린셰핑 (스웨덴)
  3. 올보르 (덴마크)   17. 예테보리 (스웨덴)
  4. 에스비에르 (덴마크)   18. 옌셰핑 (스웨덴)
  5. 코펜하겐 (덴마크)   19. 벡셰 (스웨덴)
  6. 오덴세 (덴마크)   20. 칼마르 (스웨덴)
  7. 게세르 (덴마크)   21. 칼스크로나 (스웨덴)
  8. 웁살라 (스웨덴)   22. 헬싱보리 (스웨덴)
  9. 베스테로스 (스웨덴)   23. 말뫼 (스웨덴)
  10. 카펠스카 (스웨덴)   24. 스타방에르 (노르웨이)
  11. 외레브로 (스웨덴)   25. 베르겐 (노르웨이)
  12. 스톡홀름 (스웨덴)   26. 크리스티안산 (노르웨이)
  13. 쇠데르텔리에 (스웨덴)   27. 오슬로 (노르웨이)
  14. 트렐레보리 (스웨덴)  

 

아쿠아 포비아
København 과 Malmö 사이에 있는 Øresund Bridge 를 이용하여 여행을 하십시오 (Scandinavia DLC 가 필요함)
🔔 아래 이미지에 나온 장소로 가면 도전 과제 완료.

  위치 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볼보 트럭 애호가
볼보 트럭 공장에서 트럭 (화물)을 배차받아 운송하십시오 (Scandinavia DLC가 필요함)
🔔 빠른 일거리에서 검색하는 곳에 '트럭'을 입력하면 아래 이미지처럼 출발 업체가 "VOLVO"로 나오는 화물을 배송하면 됩니다.

  운송품 보기

 

스카니아 트럭 애호가
스카니아 공장에서 트럭 (화물)을 배차받아 운송하십시오 (Scandinavia DLC가 필요함)
🔔 아래 지역의 스카니아 업체에서 "트럭 - 스카니아" 화물을 운송하면 됩니다.

  운송품 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가축운반
스칸디나비아로 가축을 운송하십시오 (Scandinavia DLC가 필요함)
🔔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운송하면 됩니다.

  위치 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어쨌거나 너의 보트를 띄워
모든 컨테이너 항만에 짐을 운송하십시오 (Scandinavia DLC 가 필요함)
🔔 컨테이너를 두 곳에 배송을 하면 됩니다. 배송할 곳은 덴마크의 "에스비에르 (DK)"에 있는 "CONTAINER PORT"와 노르웨이의 "오슬로 (N)"에 있는 "CONTAINER PORT"에 운송하면 됩니다. (검색은 빠른 일거리에서 왼쪽 품목 아이콘에 컨테이너 샤시를 클릭했을 때 나오는 운송품에서 찾으시면 빠릅니다)

  운송품 및 위치 보기

 

선원
요트를 모든 스칸디나비아 마리나로 배송하십시오 (Scandinavia DLC와 High Power Cargo DLC 가 필요함)
🔔 요트를 세 지역에 운송을 하면 되는데요. 검색란에서 "요트"로 검색 후 아래 세 이미지의 장소(오슬로, 스톡홀름, 에스비에르)로 요트 모양의 회사 마크가 있는 곳으로 운송을 하면 됩니다. (자주 나오지 않으므로 미션이나 잠을 잔 후 한 번씩 검색을 해서 찾아보세요)

  위치 보기

 

광부
스칸디나비아의 모든 채석장에 운송을 완료하십시오 (Scandinavia DLC 가 필요함)
🔔 아래 이미지의 내용을 참고해서 운송하면 됩니다. (회사 로고와 위치 확인)

  위치 보기 스웨덴의 Nordic Steinbrott으로 운송:


노르웨이의 MS Stein으로 운송:

 

 

 

 

■ Vive la France! DLC 도전 과제

 

여행을 떠나요!
모든 프랑스 도시를 탐험 (Vive la France! DLC 가 필요함)
🔔 프랑스의 31곳의 도시를 방문해야합니다. 방문할 때는 프랑스 본토뿐만 아니라 아래쪽에 있는 코르시카 섬에도 방문을 하면 됩니다. 코르시카 섬의 모든 곳을 방문하면 아래 "아름다운 섬의 모든 것" 도전 과제도 같이 달성됩니다.

 

아름다운 섬의 모든 것
코르시카섬의 모든 도시를 방문하십시오 (Vive la France! DLC 가 필요함)
🔔 코르시카 섬의 모든 도시를 방문하면 됩니다.

  위치 보기
릴후스 바스티아
칼비 아작시오
보니파시오 포르토 베키오

 

랜드마크 투어
모든 프랑스 랜드마크 : Carcassonne, Brotonne bridge, Tiger tank, Peyrat-le-Château, Château de Ventadour, Château d'Ussé 를 탐험하십시오 (Vive la France! DLC 가 필요함)
🔔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프랑스의 해당 6곳의 도로를 지나면 도전 과제 완료.

  위치 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핵 발전소로!
모든 프랑스의 원자력 발전소로 운송을 완료하십시오 (Vive la France! DLC 가 필요함)
🔔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해당 지역의 발전소로 운송을 하면 됩니다.

  위치 보기

 

체크-인, 체크-아웃
모든 프랑스의 공항으로 운송을 완료하십시오 (Vive la France! DLC 가 필요함)
🔔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해당 지역의 공항으로 운송을 하면 됩니다.

  위치 보기

 

가스는 반드시 흘러야해!
모든 프랑스의 트럭스탑으로 휘발유, 경유 또는 LPG 운송을 완료하십시오 (Vive la France! DLC 가 필요함)
🔔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해당 지역의 트럭스탑 7곳에 운송을 하면 됩니다.

  위치 보기

 

 

 

 

■ Heavy Cargo DLC 도전 과제

 

큰 화물을 끌을 시간
첫 번째 중량화물 운송 (Heavy Cargo DLC 가 필요함)
 

 

이건 무거운 건 줄 알았는데?!
Euro Truck Simulator 2에서 모든 중량화물의 운송 완료 (Heavy Cargo DLC가 필요함)
🔔 아래 중량 화물 목록을 참고해서 운송하세요.

  중량 화물 목록 보기
기관차 - Vossloh G6 (61t) 크롤러 도저 - Z35K (39t)
콘크리트 빔 (51t) 모바일 크레인 - Rex-Tex 45 (36t)
변압기 - PK900 (47t) 공업용 케이블 릴 (34t)
아스팔트 밀링 - Writigen 808 (44t) 금속 센터링 (28t)

 

고요하면서도 무거운 여행
3회 연속 완벽하게 중량물 운송 (손상 없음, 벌금 부과, 정시 없음) (Heavy Cargo DLC 가 필요함)
 

 

돈 걸어 난 주차할 수 있어!
중량화물 보너스 포인트 누적 1,000 XP를 모으십시오 (Heavy Cargo DLC 가 필요함)
🔔 도전 과제의 설명문은 잘못되었습니다. 이 도전 과제는 순전히 중량 화물을 배송하고 직접 주차를 했을 때 해당 보너스 경험치만 받을 수 있으므로 여러차례 직접 주차를 하셔야 됩니다.

 

고통 없이 얻는것도 없지
5번의 연속된 배송으로 총 운송중량 250톤 을 초과하십시오 (Heavy Cargo DLC 가 필요함)
🔔 이 도전 과제는 5회 연속 운송을 하면서 운송 중량 250톤을 넘기면 됩니다. 이 도전 과제는 "이건 무거운 건 줄 알았는데?!"의 도전 과제와 같이 할 수 있습니다. 가장 거리가 짧은 화물의 무게를 잘 계산하면 빠르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빠른 일거리에서 "정렬: ▼ 화물 무게"로 선택해서 일거리를 선택하면 됩니다.

  중량 화물 보기
기관차 - Vossloh G6 (61t) 크롤러 도저 - Z35K (39t)
콘크리트 빔 (51t) 모바일 크레인 - Rex-Tex 45 (36t)
변압기 - PK900 (47t) 공업용 케이블 릴 (34t)
아스팔트 밀링 - Writigen 808 (44t) 금속 센터링 (28t)

 

 

 

 

■ Italia DLC 도전 과제

 

황제
모든 이탈리아 도시를 탐험 (Italia DLC 가 필요함)
🔔 26 곳의 이탈리아 도시를 방문하면 도전 과제 완료.

 

푸른 섬의 모든 것
사르데냐 섬의 모든 도시에 방문하십시오. (이탈리아 DLC 필요)
 

 

많은 도로는 로마로 향합니다
로마로 향하는 모든 길목을 탐방하십시오 (Italia DLC 가 필요함)
🔔 아래 스크린샷을 참고하여 해당 위치를 지나가게 되면 도전 과제 완료.

  위치 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용암 조심
Etna 화산과 Vesuvius 화산을 방문하십시오 (Italia DLC 가 필요함)
🔔 아래 스크린샷을 참고하여 해당 위치를 지나가게 되면 도전 과제 완료.

  위치 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나폴리
메시나

 

미켈란젤로
카라라 채석장에 운송을 완료하십시오 (Italia DLC 가 필요함)
🔔 카라라 채석장으로 운송을 해도 되지만 해당 일을 찾기 힘들 수가 있으므로 직접 채석장의 일을 받아 다른 곳으로 운송하는 게 더 쉽습니다.

  위치 보기
↑ 빠른 일거리에서 '리보르노' 도시를 클릭한 후 위 회사 로고를 찾아 고르면 됩니다.
↓ 해당 시작 위치의 지도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정한 시칠리아 인
모든 시칠리아 도심에 차고를 소유하십시오 (Italia DLC 가 필요함)
🔔 아래 이미지의 빨간 원 안에 있는 곳에 차고를 구입하면 됩니다.

  위치 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캡틴
모든 이탈리아 조선소에 화물을 운송하십시오 (Italia DLC 가 필요함)
🔔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해당 위치로 운송하면 됩니다. (회사 로고와 위치 확인)

  위치 보기

 

 

 

 

■ Special Transport DLC 도전 과제

 

크기 문제
최초로 오버사이즈 화물을 운송해보십시오 (Special Transport DLC 가 필요함)
 

 

자이언트
사일로 화물 운송을 완료하십시오 (Special Transport DLC 가 필요함)
🔔 오버사이즈 화물 중 "사일로"를 운송하면 도전 과제 완료

 

빅 브라더
광산 트럭 섀시 운송을 완료하십시오 (Special Transport DLC 가 필요함)
🔔 오버사이즈 화물 중 "하울 트럭 섀시"를 광산에 운송하면 도전 과제 완료

 

카누는 아님
항해용 보트 운송을 완료하십시오 (Special Transport DLC 가필요함)
🔔 오버사이즈 화물 중 "서비스 보트"를 운송하면 도전 과제 완료

 

큰 문제는 아니지
손상없이 3회 연속 오버사이즈 화물 운송을 하십시오 (Special Transport DLC 가 필요함)
🔔 오버사이즈 화물을 손상 없이 3회 연속 성공하면 도전 과제 완료. (9% 이하의 손상까지는 괜찮음)

 

더 클수록 더 좋지
모든 오버사이즈 화물 운송을 완료하십시오 (Special Transport DLC 가 필요함)
🔔 아래 화물 목록을 참고해서 운송하세요. (아래 "마스-토-돈" 도전 과제와 같이 깨려면 아래 마스-토-돈의 설명을 보세요.)

  화물 목록 보기
보일러 부속 (45t) 공업용 콘덴서 (60t)
대형 사일로 (40t) 서비스 보트 (25t)
하울 트럭 샤시 (55t) 건축용 계단 (50t)
굴삭기 버켓 (25t) 열 교환기 (70t)
대형 타이어 (20t) 거대한 부속품 (44t)
하이테크 장치 (45)  

 

마스-토-돈
3회 연속 오버사이즈 화물을 운송하여 195톤을 채우십시오 (Special Transport DLC 가 필요함)
🔔 오버사이즈 특수 화물을 3회 연속 운송해서 195톤을 채우거나 넘기면 됩니다.
"열 교환기 (70t)" 3회 운송 또는
"열 교환기 (70t)" 2회 + "하울 트럭 샤시 (55t)" 운송 또는
"열 교환기 (70t)" 2회 + "공업용 콘덴서 (60t)"를 운송하면 됩니다.

 

뛰어난 드라이버
모든 오버사이즈 화물을 지도를 따라 정확히 운송하십시오 (Special Transport DLC 필요함)
🔔 이 도전 과제는 좀 까다롭습니다. DLC의 양에 따라 미션의 수가 달라집니다. 아래의 이동 도시를 보고 하나하나 클리어 하면 됩니다.

 
  01.  위치 보기 룩셈브루크 (L) - 리에주 (B)
  02. 셰필드 (GB) - 버밍엄 (GB)
  03. 브레멘 (D) - 트라베뮌데 (D)
  04. 베를린 (D) - 슈체친 (PL)
  05. 랭스 (F) - 스트라스부르 (F)
  06. 드레스덴 (D) - 브로츠와프 (PL)
  07. 도르트문트 (D) - 하노버 (D)
  08. 프라하 (CZ) - 뉘른베르크 (D)
  09. 글래스고 (GB) - 애버딘 (GB)
  10. 뭔헨 (D) - 인스브루크 (A)
  11. 쾰른 (D) - 암스테르담 (NL)
  12. 브뤼셀 (B) - 암스테르담 (NL)
  13. 린츠 (A) - 브르노 (CZ)
  14. 런던 (GB) - 펠릭스토우 (GB)
  15. 디종 (F) - 제네바 (CH)
  16. 카디프 (GB) - 버밍엄 (GB)
  17. 플리머스 (GB) - 도버 (GB)
  18. 브라티슬라바 (SK) - 그라츠 (A)

  19. 낭트 (F) - 시보 (F) - Vive la France ! DLC 필요
  20. 니스 (F) - 니스 (F) - Vive la France ! DLC 필요
  21. 툴루즈 (F) - 몽펠리에 (F) - Vive la France ! DLC 필요
  22. 브레스트 (F) - 렌 (F) - Vive la France ! DLC 필요
 
  23. 바르샤바 (PL) - 카토비체 (PL) - Going East! DLC 필요
  24. 코시체 (SK) - 부다페스트 (H)
- Going East! DLC 필요
  25. 세게드 (H) - 데브레첸 (H) - Going East! DLC 필요
  26. 올슈틴 (PL) - 비아위스토크 (PL) - Going East! DLC 필요
  27. 크라쿠프 (PL) - B.비스트리차(SK) - Going East! DLC 필요
 
  28. 예테보리 (S) - 헬싱보리 (S) - Scandinavia DLC 필요
  29. 스타방에르 (N) - 오슬로 (N)
- Scandinavia DLC 필요
  30. 트렐레보리 (S) - 에스비에르 (DK) - Scandinavia DLC 필요
  31. 린셰핑 (S) - 칼마르 (S) - Scandinavia DLC 필요
  32. 오덴세 (DK) - 히르트스할스 (DK) - Scandinavia DLC 필요

  33. 나폴리 (I) - 테르니 (I) - Italia DLC 필요
  34. 팔레르모 (I) - 카타니아 (I) - Italia DLC 필요
  35. 베로나 (I) - 파르마 (I) - Italia DLC 필요
  36. 칼리아리 (I) - 사사리 (I) - Italia DLC 필요

  37. 상트페테르부르크 (RU) - 상트페테르부르크 (RU) - Beyond the Baltic Sea DLC 필요
  38. 포리 (Fi) - 헬싱키 (FI) - Beyond the Baltic Sea DLC 필요
  39. 다우가우필스 (LV) - 레제크네 (LV) - Beyond the Baltic Sea DLC 필요

  40. 갈라치 (RO) - 이아시 (RO)- Road to the Black Sea DLC 필요
  41. 레시차 (RO) - 트르구무레슈 (RO)
- Road to the Black Sea DLC 필요
  42. 이스탄불 (TR) - 에디르네 (TR) - Road to the Black Sea DLC 필요
  43. 플레벤 (BG) - 소피아 (BG) - Road to the Black Sea DLC 필요
 
  44. 마드리드 (ES) - 푸에르토야노 (ES) - Iberia DLC 필요
  45. 우엘바 (ES) - 세비야 (ES) - Iberia DLC 필요
  46. 리스본 (PT) - 폰트 드 소르 (PT) - Iberia DLC 필요
  47. 히혼 (ES) - 나비아 (ES) - Iberia DLC 필요
  48. 올량 (PT) - 세투발 (PT) - Iberia DLC 필요
  49. 소리아 (ES) - 테루엘 (ES) - Iberia DLC 필요
  50. 바르셀로나 (ES) - 반델로스 (ES) - Iberia DLC 필요

  51. 제니차 (BIH) - 카라카이 (BIH) - West Balkans DLC 필요
  52. 스코페 (NMK) - 비톨라 (NMK) - West Balkans DLC 필요
  53. 베오그라드 (SRB) - 크라구예바츠 (SRB) - West Balkans DLC 필요
  54. 크라구예바츠 (SRB) - 노비사드 (SRB) - West Balkans DLC 필요
  55. 코페르 (SLO) - 노보메스토 (SLO) - West Balkans DLC 필요


 

 

 

 

 

■ Beyond the Baltic Sea DLC 도전 과제

 

발트 관광객
모든 발트해 도심을 탐험하십시오 (Beyond the Baltic Sea DLC 가 필요함)
🔔 발트해의 35개의 도시를 방문하면 도전 과제 완료.

 

외계인 운송
최소 5번 칼리닌그라드에서 다른 러시아 도심으로 운송을 완료하십시오 (Beyond the Baltic Sea DLC 가 필요함)
🔔 칼리닌그라드에서 러시아의 아무 도시에나 5회 운송하면 됩니다. 빠른 일자리에서 칼리닌그라드를 클릭한 후 러시아로 아무 도시나 나오는 거 그냥 운송하면 됩니다.

 

농부처럼
발트해 외 각 지역 농장에 운송 완료 (Beyond the Baltic Sea DLC 가 필요함)
🔔 아래 이미지를 참고(지역과 회사명(로고))해서 총 16회를 운송하면 됩니다 .


     위치 보기 라트비아 (Eviksi ZS)


 
    에스토니아 (Onnelik talu)



    핀란드 (Maatila Egres)



    러시아 (Zelenye Polja)



    리투아니아 (Agrominta UAB)

 

콘크리트 정글
콘크리트 공장에 10회 운송 완료 (Beyond the Baltic Sea DLC 가 필요함)
🔔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서 정렬을 "발송인"으로 하고 검색창에 "Radus"로 검색해서 나온 업체에서 운송을 하면 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가 같은 걸 여러번 해도 유효합니다.

  위치 보기

 

그랜드 투어
손상과 벌금 없이, 제시간에 러시아-리투아니아; 리투아니아-라트비아; 라트비아-에스토니아; 에스토니아-러시아; 러시아-핀란드 로 완벽하게 운송을 마치십시오. 짐 내역과 운송방향은 상관없습니다 (Beyond the Baltic Sea DLC 가 필요함)
🔔 설명문에 나온 것처럼 5곳으로 운송을 하면 도전 과제 완료.

 

업계 표준
최소 두번 이상 제지 및 가구 공장으로 기관차를 운송해야합니다 (Beyond the Baltic Sea DLC 가 필요함)
🔔 설명문만 봐서는 제대로 이해할 수 없는 도전 과제.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서 운송을 하면 됩니다. 회사의 로고와 지역을 확인하고 각 지역마다 두 번씩 운송을 해서 총 24회를 운송하면 됩니다. 

  위치 보기
   Renat


   Vilniaus Popieriaus Fabrikas


   Latvijas Vagonu Rupnica


   Viljo paperitehdas Oy


   Estonian Papers

 

 

 

 

 

■ Road to the Black Sea DLC 도전 과제

 

레인저
루마니아, 불가리아 그리고 터키 사이에 자리한 모든 국경 검문소를 방문하십시오 (Road to the Black Sea DLC 가 필요함)
🔔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해당 5 곳의 검문소에 방문을 하면 도전 과제 완료.

  위치 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페리맨
리버 페리를 이용하십시오 (Road to the Black Sea DLC 가 필요함)
🔔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서 루마니아의 갈라치 남단에 있는 선착장에서 배를 타면 됩니다.

  위치 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경치 좋은 길
명시된 랜드마크와 지역을 방문하십시오 : 아이언 게이트, 브란성 (루마니아) / 포모리에 해변, 바르나에 있는 영웅의 벽 (불가리아) / 이스탄불에 있는 쿠쿡섹메세 호수 (터키) (Road to the Black Sea DLC 가 필요함)
🔔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서 해당 도로로 진입하면 도전 과제 완료.

  위치 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터키의 기쁨
이스탄불을 기점으로 하며 운송 거리가 최소 2,500km 이상인 화물을 세 번 운송하십시오 (Road to the Black Sea DLC 와 Going East! DLC 가 필요함)
🔔 이 도전 과제를 하기 전에 먼저 "레인저" 도전 과제를 완료하는 게 좋습니다. 빠른 배송에서 "이스탄불"을 클릭한 후 나오는 2,500km 이상의 화물을 아무거나 선택하면 됩니다.

 

흑해를 따라
명시된 해안 도시를 오가는 화물을 완벽하게 (파손 없이, 벌금 없이, 정시에) 배송하십시오 : 이스탄불-부르가스, 부르가스-바르나, 바르나-만갈리아, 만갈리아-콘스탄차. 주행 방향, 운송 순서에 관계없이 카운트됩니다 (Road to the Black Sea DLC 가 필요함)
🔔 설명에도 나왔 듯이 순서 및 방향은 중요치 않으니 해당 지역을 눌러서 임무가 나오면 바로 선택해서 하면 됩니다.
  이스탄불 ↔ 부르가스
  부르가스 ↔ 바르나
  바르나 ↔ 만갈리아
  만갈리아 ↔ 콘스탄차

 

오리엔트 익스프레스
명시된 경로에 배차된 화물을 나열된 순서대로 배송하십시오 : 파리-스트라스부르, 스트라스부르-뮌헨, 뮌헨-비엔나, 비엔나-부다페스트, 부다페스트-부쿠레슈티, 부쿠레슈티-이스탄불 (Road to the Black Sea DLC 와 Going East! DLC 가 필요함)
🔔 이 도전 과제는 설명에 나온 것처럼 순서대로 운송을 하면 됩니다. 하지만 일거리가 잘 안 나올 수 있기 때문에 나올 때까지 휴식을 취하거나 빠른 차고 이동을 하면서 자주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운송은 순서대로 하되 연속으로 할 필요는 없습니다.

   ①              ②              ③          ④             ⑤                 ⑥              
  파리 → 스트라스부르 → 뮌헨 → 비엔나 → 부다페스트 → 부쿠레슈티 → 이스탄불

 

 

 

■ Iberia DLC 도전 과제

 

정복자
이베리아의 모든 도시를 방문하십시오 (Iberia DLC가 필요함)
🔔 51 곳의 스페인-포르투갈 도시를 방문하면 도전 과제 완료.

  위치 보기
1. 라 코루냐 14. 바다호스 27. 산탄데르 40. 알메리아
2. 비고 15. 구아르다 28. 바야돌리드 41. 무르시아
3. 포르투 16. 오 바르코 29. 살라망카 42. 발렌시아
4. 코임브라 17. 나비아 30. 알마라스 43. 레리다
5. 폰트 드 소르 18. 히혼 31. 코르도바 44. 바르셀로나
6. 리스본 19. 레온 32. 말라가 45. 타라고나
7. 세투발 20. 올량 33. 엘에히도 46. 반델로스
8.시네스 21. 우엘바 34. 그라나다 47. 비야레알
9. 쿠르티사다스 드라브르 22. 세비야 35. 멘지바르 48. 포르트 데 사군트
10. 에보라 23. 알헤시라스 36. 바일렌 49. 테루엘
11. 푸에르토야노 24. 시우다드레알 37. 마드리드 50. 소리아
12. 부르고스 25. 빌바오 38. 팜프로나 51. 베자
13. 사라고사 26. 테루엘 39. 알바세테  

 

택배 왔습니다
이베리아의 모든 컨테이너 항만으로 화물을 운송하십시오 (Iberia DLC가 필요함)
🔔 컨테이너 항구는 11곳이며 "TSATLAS"라는 회사로 화물을 전달하면 됩니다. 검색란에 "ts atlas"라고 입력하면 임무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운송할 지역은 아래에서 보세요.

  위치 보기

 

태양의 맛
이베리아의 모든 태양열 발전소로 ADR 화물을 운송하십시오 (Iberia DLC가 필요함)
🔔 ADR 화물 등급이 최소 1이상 되어야 하며 "engeron"이란 회사로 5개 공장에 납품해야 합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처럼 ADR을 체크하고 'eng'로 검색해서 나온 곳으로 운송을 하면됩니다. 운송할 지역은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세요.

  위치 보기

 

선박 건조
이베리아의 모든 조선소로 화물을 운송하십시오 (Iberia DLC가 필요함)
🔔 4개의 조선소로 화물을 운송하면 됩니다. 검색란에 "Ocean Solution"으로 검색해서 나온 4곳으로 배송을 하면 됩니다. 

  위치 보기

 

이베리아 순례길
리스본, 세비야 그리고 팜플로나에서 라코루냐로 화물을 운송하십시오 (Iberia DLC가 필요함)
🔔 아래 지역에서 한 번씩만 운송을 하면 됩니다. 화물 종류 및 회사는 상관없고 지역에서 지역으로만 이동하면 됩니다. 리스본, 세비야, 팜플로나 이 세 곳의 지역을 클릭해서 '라코루냐'로 운송하는 화물이 나오면 하시면 됩니다.


 *리스본 → 라코루냐
 *세비야  라코루냐 
 *팜플로나 라코루냐

 

그랜드 투어 가이드
이베리아의 모든 뷰포인트의 컷신을 감상하십시오 (Iberia DLC가 필요함)
🔔 15 곳의 뷰포인트를 찾으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세요.

  위치 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 West Balkans DLC 도전 과제

 

아드리아해로 가는 길
서발칸의 모든 도시를 방문하십시오  (West Balkans DLC가 필요함)
🔔 슬로베니아-크로아티아-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세르비아-몬테네그로-코소보-북마케도니아-알바니아의 30곳 도시를 방문하면 도전 과제 완료. (트리에스테는 이탈리아라서 제외)

  위치 보기
1. 마리보르 11. 오시예크 21. 모스타르
2. 류블랴나 12. 노비사드 22. 비옐로폴레
3. 블로러 13. 투즐라 23. 닉시치
4. 코페르 14. 카라카이 24. 포드고리차
5. 노보메스토 15. 제니차 25. 프리슈티나
6. 자그레브 16. 스플리트 26. 니시
7. 리예카 17. 사라예보 27. 스코페
8. 비하치 18. 베오그라드 28. 티라나
9. 자다르 19. 크라구예바츠 29. 두러스
10. 바냐루카 20. 비톨라 30. 피어르

 

홀리데이 코스트라인
명시된 순서대로 해안을 따라 세 개 구간에 대한 배송을 완료하십시오: 리예카 - 자다르 - 스플리트 - 닉시치 (West Balkans DLC가 필요함)
🔔 세 개의 구간을 한 번에 다 할 필요는 없고, 중간에 다른 임무를 해도 됩니다.

  위치 및 순서 보기
● 리예카 → 자다르
● 자다르 → 스플리트
● 스플리트 → 닉시치

 

위대한 모험가
서발칸의 모든 뷰포인트의 컷신을 감상하십시오 (West Balkans DLC가 필요함)
🔔 15 곳의 뷰포인트를 찾으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세요.

  위치 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캠핑을 떠나요
명시된 순서대로 화물을 배송하여 생산 체인을 완성하십시오: 보크사이트 터미널(광석), 알루미늄 공장(알루미늄 주괴), 베투니아 시장(전선), 라이트 공장 유메파(전자제품), 라루스 자동차 공장(카라반)   (West Balkans DLC가 필요함)
🔔 아래에 있는 이미지를 참고하여 순서대로 운송하면 되며, 꼭 연속으로 할 필요는 없습니다. 

  방법 보기

 

구불구불한 길을 통해서
프리슈티나와 비옐로풀레 간 화물을 완벽하게 (파손 없이, 벌금 없이, 정시에) 배송하십시오  (West Balkans DLC가 필요함)
🔔 프리슈티나에서 출발하든 비옐로풀레에서 출발하든 아무 상관없으며, 아무 화물이나 운송만 잘 하면 됩니다.

 

 

 

 

 

 

 

 

 

260시간에 초기화하고 585.6시간에 '탐험가' 도전 과제만을 못한 채 모든 도전 과제를 완료했습니다.

와! 정말 힘들고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이걸 하면서 느낀 것이지만 웬만한 분들은 이 도전 과제 못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시간도 많이 걸리고 유로트럭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이런 시간을 투자(?)하면서 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저처럼 좋아하시는 분이 소수라도 계실 것 같기에 그 분들께 이 도전 과제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새 DLC가 나오면 도전은 계속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