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레전드 오브 그림락 2 공략 - Orul's Crypt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7. 4. 24. 16:08

설명:


"I"는 아이템을 나타내며, "B"는 버튼, "P"는 포탈, 

 이 표시는 삽으로 땅을 파시면 됩니다.

 이 표시는 게임 진행에 필요한 중요한 아이템 및 행동을 표시 한 것입니다.

또한 지도에는 나무 상자나 자루 등의 아이템의 이미지가 있으니 지도를 잘 보시고 습득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지도에 선으로 연결된 것은 해당 키나 버튼이 해당 문을 열거나 상호 작용을 한다는 의미입니다.

발판의 노란색은 그 곳에 아이템을 놓으면 된다는 의미입니다.

먹으면 배고픔이 해결되는 아이템들은 전체 뭉뚱그려서 "음식"으로 표현했습니다.





I-1. 큰 낫 (Scythe)

I-2. 큰 에너지 포션, 화염 방어 스크롤 (Scroll of Fire Shield)

I-3. 음식, 노트

I-4. 큰 도끼 (Great Axe)

I-5. 강철 너클 (Knuckles of Steel)

I-6. 가죽 장갑



H-1. 이 곳에서는 포탈을 통과하면 남쪽으로 가고, 포탈 앞쪽에서 아이템을 투척하면 북쪽의 발판으로 떨어 져서 북동쪽의 문을 열 수 있습니다.


H-2. 이 곳에서는 지도에 표시된 발판으로 순서대로 1번을 먼저 눌러 문을 열고, 2번에 타이밍을 맞춰서 올라서서 3번 발판으로 아이템을 투척하면됩니다.


H-3. 이 곳에서는 버튼을 누르면 4개의 빛이 왔다갔다 하는데 빛을 피해서 끝까지 가면 됩니다. 빛을 맞았다면 처음부터 버튼을 다시 누르고 시작하면됩니다.


H-4. 이 곳에서는 4개의 장소 중에서 공통점이 없는 하나가 나옵니다. 다른 것을 골라서 쇠줄을 잡아 당기면 되며, 연속 3번을 맞춰야합니다. 틀리면 갖혀있는 괴물이 풀려나게 됩니다. (예. 나무, 포션, 헬멧, 모자, 거북이, vywern)


H-5. 이 곳에서는 모든 횃불을 끄게 되면 바닥에서 창이 올라오지 않는 곳을 밝게 비춰줘서 알 수 있게 해줍니다. 패턴을 잘 기억하셨다가 반대편으론 넘어가시던가, 미친척하고 냅다 달리시던가 하시면 됩니다. ^^


키-1. 해골 키 (Skull Key)

키-2. 해골 키 (Skull Key)

키-3. 해골 키 (Skull Key)



자루. 블러드드롭 캡 x3 (Blooddrop Cap), 이더위드 (Etherweed), 팔콘스카이러 (Falconskyre)


상자-1. 점쟁이의 망토 (Diviner's Cloak), 음식

상자-2. 화염 검 (Fireblade), 화염 팔찌 (Fire Torc)

상자-3. 인내의 팔찌 (Brace of Fortitude), 의지력 포션 (Potion of Willpow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