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FileLocator Pro v7.0 Build 2025 한글패치

category 어플 한글 패치 2013. 11. 23. 17:04

제 블로그의 시작의 포문을 열 글은 FileLocator Pro의 한글패치가 되었네요. ^^

 

 

우선 FileLocator란 프로그램이 어떤 프로그램인지 아주 아주 간단하게 소개하겠습니다.

FileLocator란 자신의 하드디스크에 있는 파일을 검색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어떤 파일이든 상관이 없습니다만 텍스트 파일에 특화 되어있다고 설명 드릴 수 있겠습니다.

왜냐하면 여러 텍스트파일 중에서 자신이 찾고자하는 (내용안에서)단어를 포함한 파일을 검색을 해서 찾아줍니다. (굉장히 편하겠죠? ^^)

하지만 그 외에도 여러가지 다양한 검색방법으로 윈도우에 있는 불편하고 있으나마나한 검색보다는 백배 낫다고 장담합니다.

저도 하드디스크가 6개로 나뉘어져 있는데다 정리를 못해놔서 파일을 찾는데 애를 먹습니다.

그래서 이 FileLocator를 자주 사용합니다.

 

[ 이 스샷은 C드라이브에 TXT확장자를 가진 파일 내용중에 "파일"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파일을 검색해 준 화면입니다.]

 

 

어쨌든 설명할 기능들이 많으나 FileLocator란 프로그램 설명은 이쯤에서 끝내고요.

제가 한글패치를 만들어서 올리는 이유는 그만큼 좋은 프로그램 같아서 여러분께 알리고자 하는 마음에 만들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한글패치는 다른 곳에 업로드를 불허하겠습니다. (페이지 링크는 가능합니다.)

참고로 이 한글패치는 100% 한글패치가 아닙니다.

단지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을 정도의 눈에 보이는 곳은 거의 모두 되어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설치법 :

1. 다음 사이트에서 FileLocator v7.0 다운로드 및 설치

2. 한글패치 다운로드 FileLocator v7.0 B2025 한글패치.rar

3. FileLocator Pro\config 폴더에 압축을 풀어 넣습니다.

4. 처음 실행 할 때나 환경설정에 들어가서 "한국어" 선택.

 

참고 사항 :

FileLocator의 7.0 이하버전에는 이 한글패치가 맞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6.5에서 추가 되거나 빠진 부분들로 인하여 정상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오역 및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프로그램은 상용프로그램으로 이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키나 키젠 및 크랙에 대한 요청은 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