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레전드 오브 그림락 2 공략 - Tomb of Rites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7. 4. 24. 21:32

설명:


"I"는 아이템을 나타내며, "B"는 버튼, "P"는 포탈, 

 이 표시는 삽으로 땅을 파시면 됩니다.

 이 표시는 게임 진행에 필요한 중요한 아이템 및 행동을 표시 한 것입니다.

또한 지도에는 나무 상자나 자루 등의 아이템의 이미지가 있으니 지도를 잘 보시고 습득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지도에 선으로 연결된 것은 해당 키나 버튼이 해당 문을 열거나 상호 작용을 한다는 의미입니다.

발판의 노란색은 그 곳에 아이템을 놓으면 된다는 의미입니다.

먹으면 배고픔이 해결되는 아이템들은 전체 뭉뚱그려서 "음식"으로 표현했습니다.






I-1. 활력 포션 x2, 음식, 블루베리 파이 (도전과제)

I-2. 진주 방패 (Pearl Shield)

I-3. 대 마법사 스카플라 (Archmage's Scapular)

I-4. 음식, 락픽


키-1. 무덤 키 (Tomb Key)

키-2. 무덤 키 (Tomb Key)



H-1. 이 곳에서는 석관위에 "거울 건틀렛 (Mirror Gauntlet)"을 올려 놓으면 비밀문이 열립니다.


H-2. 이 곳에서는 지도에 숫자로 표시된 곳에 아이템을 올려줍니다. 그리고 건너가서 2번의 아이템을 뺍니다. 그 후 레버를 당기고 다시 2번에 아이템을 놓으면 됩니다. 바닥으로 떨어지면 "Pyramid of Umas"의 A지역으로 갑니다.


H-3. "Guardian of Moon"의 방에 있는 횃불을 모두 끄고 "Champion of Sun"의 방에 모든 횃불을 밝힙니다. 그러면 동쪽에 있는 문이 열립니다.


H-4. 남쪽에서 건너편의 북쪽 문을 "뱀의 지팡이 (Serpent Wand)"를 이용해 문을 엽니다바닥으로 떨어지면 "Pyramid of Umas"의 C지역으로 갑니다.


H-5. 천정에서 빛이 내려와 밝은 4 곳이 있는데 지도의 숫자로 표시된 순서대로 지나치게 되면 중앙의 양쪽의 벽문이 열립니다.


H-6. 이 곳에서는 포탈이 서쪽에서 동쪽으로 시간 간격을 두고 이동을 합니다. 일단은 포탈이 H-6.1지역으로 올 때를 맞춰서 남쪽의 포탈로 이동을 합니다. 그리고 동쪽의 문에 "뱀의 지팡이 (Serpent Wand)"를 이용해 문을 엽니다. 문이 열리면 투척 아이템을 이용해 발판을 누릅니다. 중앙에 문이 열리면 H-6.2지역으로 이동해 안으로 들어갑니다. 바닥으로 떨어지면 "Pyramid of Umas"의 B지역으로 갑니다.



상자. 낫 검 (Sickle 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