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레전드 오브 그림락 2 공략 - Pyramid of Umas, Tomb Underground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7. 4. 24. 19:19

설명:


"I"는 아이템을 나타내며, "B"는 버튼, "P"는 포탈, 

 이 표시는 삽으로 땅을 파시면 됩니다.

 이 표시는 게임 진행에 필요한 중요한 아이템 및 행동을 표시 한 것입니다.

또한 지도에는 나무 상자나 자루 등의 아이템의 이미지가 있으니 지도를 잘 보시고 습득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지도에 선으로 연결된 것은 해당 키나 버튼이 해당 문을 열거나 상호 작용을 한다는 의미입니다.

발판의 노란색은 그 곳에 아이템을 놓으면 된다는 의미입니다.

먹으면 배고픔이 해결되는 아이템들은 전체 뭉뚱그려서 "음식"으로 표현했습니다.





I-1. 큰 힐링 포션, 음식

I-2. 공포의 지팡이 (Wand of Fear), 노트          ※ 공포의 지팡이를 지도에 표시된 위치에 갖다 놓습니다.

I-3. 문블레이드 (Moonblade), 노트                 ※ 문블레이드를 지도에 표시된 위치에 갖다 놓습니다. 

I-4. 폭풍 부적 (Storm Amulet), 락픽

I-5. 거울 건틀렛 (Mirror Gauntlets), 노트

I-6. 엠발머의 투구 (Embalmer's Headpiece)

I-7. 탄환 x10, 슈리켄 x2 (Shuriken)

I-8. 거울 경갑 (Mirror Greaves)

I-9. 거울 타겔머스트 (Mirror Tagelmust)

I-10보일드 크레그 딱정벌레 (Boiled Crag Beetle), 큰 도끼 (Poleaxe)

I-11. 탄환 x10, 싸피 바지 (Xafi Khakis)

I-12. 음식, 횃불

I-13. 고대 클레이모어 검 (Ancient Claymore)



H-1. 바닥으로 떨어지면  "Tomb Underground" A지역으로 떨어집니다.


H-2. 이 곳에서는 발판 1과 2를 아이템을 던져서 눌러 주면 바닥으로 떨어지는 문이 닫힙니다 (바닥으로 떨어지면 "Tomb Underground" B지역으로 떨어집니다).  발판 3에 아이템을 놓으면 서남쪽 문은 열리고 남쪽 문은 닫힙니다. 그러므로 북쪽에서 발판에 아이템을 놓고 서남쪽 문을 열고 들어가서 남쪽에서 발판 3에 아이템을 하나 더 놓습니다. 그런후 다시 나가서 먼저 놓았던 북쪽 아이템을 수거합니다. 그리고 다시 남쪽으로 가서 남은 아이템마저 수거합니다. 그러면 서남쪽 문은 닫히고 남쪽 문이 열립니다. 


H-3. 여기는 H-2를 완료하면 바닥이 열리며, 바닥으로 떨어지면 "Tomb Underground" C지역으로 떨어집니다.


H-4바닥으로 떨어지면 "Tomb Underground" D지역으로 떨어집니다.


H-5. 여기도 버튼을 누르면 빛이 날라와서 문이 열리고 닫히는 구조입니다. 두 군데의 문은 하나가 열리면 하나가 닫히는 구조라서 처음 버튼을 누르고 철창문이 열리면 다시 버튼을 눌러 문이 닫히기 전에 재빨리 안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H-6. 이 곳은 무덤 키로 열고 지도에 노란색으로 표시된 발판만 아이템을 이용해 눌러줍니다. H-1의 바닥을 닫아줘서 건너갈 수 있게 해줍니다. 바닥으로 떨어지면 "Tomb Underground" E지역으로 떨어지며, 끝쪽 바닥으로 떨어지면 F지역으로 떨어집니다.


H-7. 이 곳에서는 약간의 복잡한 동선이 필요합니다. 일단 1번 발판 앞쪽 닫힌 바닥쪽에 아이템을 하나 놓습니다. 아이템을 놓는 이유는 아래층인 "Tomb Underground"의 발판을 눌러주기 위해서입니다 (2번 발판을 누르면 이 곳에 바닥이 열리며 포탈이 열리는데 포탈이 열리기 전에 바닥으로 떨어 뜨리기 위함입니다). 자 그렇게 한 후 2번 발판에 아이템을 철창 가까이로 투척을 합니다. 그리고 1번 발판으로 와서 포탈로 이동하면 2번 발판의 철창 너머로 오게 되는데 좀 전에 놓았던 아이템을 수거합니다. 그리고 닫혀진 문쪽에서 1번 발판으로 아이템을 투척하면 문이 열립니다. 바닥으로 떨어지면 "Tomb Underground" G지역으로 떨어집니다.


키-1. 무덤 키 (Tomb Key)

키-2. 무덤 키 (Tomb Key)


A지역은 위층인 "Tomb of Rites"의 H-1 지역에서 내려 올 수 있습니다.








B지역

I-1. 단궁 (Short Bow)


C지역

I-4. 공기의 책 (Tomb of Air)

. 골드 키 (Gold Key)


D지역

I-2. 속도 포션, 횃불, 석궁 화살 x3 (Crossbow Quarrel)

I-3. 지도

H-1. 이 곳에 횃불을 꽂으면 지도에서 보는 봐와 같이 I-2와 I-3 두 곳의 문이 모두 열립니다.


F지역

상자. 스피릿워커 펜던트 (Spiritwalker Pendant)


G지역

I-5. 의지력 포션, 독 폭탄 x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