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Preset Viewer Breeze v1.1 한글패치

category 어플 한글 패치 2015. 9. 3. 14:41

오늘은 자료가 조금 애매합니다.

이유는 Preset Viewer Breeze라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것도 아니고, 단순 한글패치인데요.

이미 Preset Viewer Breeze 안에는 한국어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그러나 구글번역으로 된 정말 말도 안되는, "이게 뭐지???", "뭐라는 거야?"라는 수준의 번역입니다.

 

그래서, 제가 다시 번역해서 올리는데요.

제작사 사이트에도 수정해서 보냈는데 이렇다 저렇다 말이 없네요. ㅠㅜ

 

 

 

이 프로그램에 대해서 초간단 설명 드리면, 스샷 왼편에서 보시듯이 포토샵에서 사용하는 브러쉬, 그라디언트, 패턴, 액션 등등... 의 파일들을 볼 수 있으며 이를 이미지파일로 뽑아서 볼 수 있는 기능의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샵을 많이 쓰고 그와 더불어 이런 파일들을 많이 가지고 계신분들은 이걸 사용해서 관리를 할 수가 있는 것이죠.

 

시험판은 7일간 사용할 수 있으니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서 다운로드 하시길 바랍니다.

 

 

 

  Preset Viewer Breeze v1.1 다운로드 :

  PresetViewerBreeze.zip                         ← 압축파일 안에 한글패치도 같이 들어 있습니다.

  Preset Viewer Breeze v1.1 - Korean.rar    ← 한글패치만 있습니다.

 

  한글패치 설치법 :

  PVB1.1설치 후 "C:\Program Files (x86)\TumaSoft LLC\PresetViewerBreeze\International" 안에 langSets.xml파일을 덮어씌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