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llDup 한글 패치 - 중복 파일 검사 프로그램

category 어플 한글 패치 2020. 5. 15. 17: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의 디스크 용량을 확보해 줄 프로그램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AllDup이라는 무료 중복 파일 검사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중복 파일 검사 프로그램이 있지만 이 프로그램의 매력이란 "무료"인 것이죠.

 

이 프로그램의 장점이라면 옵션 선택에 따라 사용자가 원하는 작업을 설정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하지만 그와 반대로 이게 어떤 면에서는 단순한 걸 좋아하시는 분께는 프로그램이 복잡하게 보이는 부분이 있어서 호불호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만 한번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좋은 프로그램에 대한 한글화가 안 되어있어서 이번에 한글화를 시켜서 올려봅니다.

 

 

 

 

 

 

 

[처음 실행했을 때의 AllDup입니다]

 

 

 

 

 

 

[검색 방법의 설정에 따라 중복파일을 검색하는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으니 원하시는 것만 체크하셔서 검색하시면 빠르게 검색을 할 수 있을 겁니다]

 

 

 

 

[사진 파일만 검색하게 한 검색 화면]

 

 

 

 

[검색이 완료되고 검색된 이미지를 눌러보고 같은 이미지인지 볼 수 있는 미리 보기 창도 지원합니다]

 

 

 

 

 

 

 

자, 이처럼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어떤 면에서는 설정하는 법이 개개인에 따라서는 복잡할 수도 있으나 단순히 이미지만, 텍스트만, 특정 파일만 비교하려 한다면 그리 어렵지도 않습니다.

한두 번 사용해 보시면 금방 익숙해지리라 봅니다.

 

이 한글 패치는 AllDup v4.4.26 이후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잘 못된 곳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잘 사용하세요.

 

최신 AllDup 설치 및 포터블 다운로드 페이지: http://www.alldup.info/en_download_alldup.php

 

AllDup이 4.5.20 버전 부터 한국어가 포함되어서 이 자료는 더 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AllDup v4.5.22 한글 패치:
파일의 압축을 풀어서 AllDup의 "lang" 폴더에 덮어 씌우시고 "파란색 Hello 말풍선"을 눌러 언어를 "English"로 설정하면 됩니다.

(최초 게시일 : 2020-05-15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