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FileLocator Pro 2022 (한글) - 파일 검색 프로그램

category 어플 한글 패치 2021. 12. 13. 12:47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제가 한국어 파일을 업데이트해 온 파일로케이터가 오늘로서 기존 넘버링을 벗어나서 FileLocator Pro 2022이라는 새로운 넘버링을 달고 나왔습니다.

한국어 파일에서는 추가된 게 좀 있던데 겉으로 보이는 모습에서는 폰트가 살짝 커지고 색상이 좀 옅어져서 그런가 좀 산뜻해 보이기는 합니다.

 

기존 한국어 파일을 좀 더 손보고 추가된 부분은 새롭게 번역하여 올려봅니다.

 

구매를 해야하는 Pro 버전과 무료 Lite 버전이 있으나 일반 사용자들은 Lite 버전만 가지고도 충분하리라 생각합니다.

 

 

 

 

검색은 'korean'이란 파일명에 '한국'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파일을 찾으라고한 결과입니다.

 

 

 

■ 설치법 :

 

1. 제작사 사이트에서 FileLocator Pro 2022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설치할 때 등록키가 없다면 'Pro (평가판)'을 사용할지 'Lite (무료)' 버전을 사용할지 선택하세요.

3. 설치 후에 ...\FileLocator Pro\config 폴더에 한글 언어팩을 풀어줍니다.

4. 처음 실행 후 뜨는 창에서 "한국어"를 선택하시거나, 프로그램 실행 후 Tools/Configuration.../Localization에서 "한국어"를 선택해주시고, 프로그램을 재실행해주시면 됩니다.

 

 

참고 사항 :

 

이 한국어 파일은 FileLocator Pro 2022 (3277) ~ (3425)에 대응하며 이하 버전 또는 상위 버전 호환이 완벽하게 안 될 수 있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FileLocator v8.5의 한글 언어팩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를 눌러 주세요.) 

(FileLocator v8.4의 한글 언어팩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를 눌러 주세요.) 

(FileLocator v8.2의 한글 언어팩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를 눌러 주세요.) 

(FileLocator v8.0 ~ v8.1의 한글 언어팩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를 눌러 주세요.) 

(FileLocator v7.5의 한글 언어팩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를 눌러 주세요.)

(FileLocator v7.0의 한글 언어팩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를 눌러 주세요.)

 

 

파일을 찾을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하셔서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FileLocator Pro 2022 (3277) ~ (3425) 한국어 다운로드:
※ 오역이나 잘못된 부분은 제보바랍니다.
※ 이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키나 키젠, 크랙에 대한 요청 글은 삭제 됩니다.

최초 게시일: 2021-09-25 1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