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GOG Galaxy 한글 패치

category └ 게임 관련 부가 자료 2017. 4. 26. 18:13



2018년 10월 3일부로 GOG Galaxy v1.2.46부터 공식 한글화가 되었으므로 GOG Galaxy 한글 패치는 더 진행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GOG Galaxy가 베타 딱지를 떼고 정식 버전으로 나왔네요.

그동안 1.1 버전 때와는 다르게 1.2 버전은 "설정" 내용도 언어 파일 쪽으로 들어와서 언어 파일만 변경하면 되게끔 바뀌었습니다.

이에 새로운 한글 패치 자료를 올립니다.






2018. 7. 11 (v1.2.45 및 v1.2.45 Beta) 업데이트

* 변경된 1곳 텍스트 수정

* 4곳 텍스트 추가


※ 1.2.41 버전부터 한국어 폴더가 추가됐습니다. 

    앞으로 한국어를 지원하려는지 폴더는 추가됐지만 아직은 내용이 하나도 번역된 게 없네요.

    이제 제가 번역해서 올릴일이 얼마 남지 않은 듯 합니다. ^^








한글 패치 사용법 :


GOG 갤럭시 한글 패치를 GOG 갤럭시가 설치된 "GOG Galaxy" 폴더에 넣어서 한 번만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 "GOG Galaxy" 폴더가 아닌 다른 곳에서 실행하시면 붉은색 창으로 안내 메세지가 보입니다. ^^


 


이 한글 패치는 GOG Galaxy v1.2.45 및 v1.2.45 Beta 버전에 대응하며 이후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을 때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추가 및 변경된 텍스트에 대해서는 치환 하지 못합니다.

 



※ GOG 갤럭시가 업데이트되어 영문으로 돌아갔을 때는 다시 한 번 패치를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 오역 및 잘 못된 곳 있으면 피드백 바랍니다. ^^


 GOG Galaxy 한글 패치 다운로드 (2017년 10월 24일 올림) :


 ※ 패치 자료 삭제!!!



※ 2017년 9월 5일부로 원본 배치파일로 올립니다. 

   그동안 배치파일을 실행파일로 변환시켜서 올렸었는데 바이러스문제는 없다고 확신하나 

   불안해하시는 분들과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 배치파일 그대로 올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므로 이제는 바이러스 걱정하지 마시고 편히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정식 버전과 베타 버전을 구분해서 상황에 맞는 치환을 하도록 변경을 하였습니다.


※ 2017년 6월 7일부로 업데이트 형식을 바꿨습니다. 기존에는 업데이트할 때마다 새로운 파일을 제작해서 올렸었습니다.

   그래서 그럴 때마다 새로 받으셔야 했는데, 이제는 위 파일을 한 번만 받으시면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재실행만 하시면 자동으로 업데이트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패치까지 한 번에 될 수 있겠끔 변경하였습니다.

   그러므로 한 번만 받으시면 패치 업데이트는 앞으로 쭉~ 됩니다. 

   (이후 파일이 변경되어, 파일을 새로 받아야 할 때 자동으로 공지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