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Flickr v3.0.2 - 새로운 기능과 뉴페이스로 돌아온 플리커

category 유틸리티/안드로이드 2014. 5. 5. 18:47

플리커가 새로운 버전의 앱을 내놓았습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그동안 지원하지 않았던 스마트폰과 플리커간의 동기화도 들어갔습니다.

이제 일일이 업로드하지 않고 자동으로 업로드 되는 새로운 플리커를 만나보세요.

 

 

    

 

     

 

    

 

 

 

설명
Inspiring photography.
새 Flickr 앱 소개.

- 모든 것을 포착하세요: 멋진 사진과 동영상을 찍으세요. 매우 쉬워졌습니다.
- 모두 저장하세요: 모든 사진을 위한 하나의 공간. 어느 곳에서나 확인하세요.
- 고급 편집: 아주 멋진 라이브 필터. 강력한 편집 도구. 전부 무료.

공유하고 접속하고영감을 받으세요. 셀 수 없이 멋진 사진들을 감상하세요.

유용한 팁
- 좋아하는 사진과 HD 동영상을 Facebook, Tumblr, Twitter에 올리기.
- 편집 도구 둘러보기: 컬러밸런스, 대비, 채도 등.
- 친구들과 세계 최고 수준의 사진작가들을 팔로우 하기. 언제나 새로운 친구와 작가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 정보 개별 설정을 통해 원하는 대로 사진을 공개 또는 비공개로 설정하기.
- 수 많은 사진을 찍으세요! 누구에게나 1000GB의 저장공간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말씀해 주세요
저희는 최고의 Flickr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여러분의 의견도 소중히 듣겠습니다.

여기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https://yahoo.uservoice.com/forums/238232

주: Flickr 앱이 이미 설치되어 있다면 로그인 요청을 받게 됩니다. 로그인과 관련한 질문은 다음을 참고하세요. http://yhoo.it/1mbfCO8

 

 

새로운 기능
3.0.2:
- 그룹에 사진 추가
- 추가 사진 정보(그룹 및 보안 수준 포함)
- 안정성 수정
팁: 프로필에서 직접 사진을 편집하거나 사진을 앨범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모두” 탭으로 이동하여 사진을 길게 누르거나 메뉴 버튼을 탭하고, “사진 편집”을 선택하고, 정리할 사진을 1장 이상 선택합니다.

 

 

 

 

 

Flickr v3.0.2 다운로드 :

 

Flickr_3.0.2.part1.rar

Flickr_3.0.2.part2.rar